개혁신당, 첫 임시지도부 회의…“통합은 이제 시작”_팀 주간 베타가 끝났습니다_krvip

개혁신당, 첫 임시지도부 회의…“통합은 이제 시작”_에스피뉴 카지노는 어디에 있나요_krvip

개혁신당은 오늘(11일) 합당 이후 첫 임시지도부 회의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개혁신당 1차 임시지도부 회의는 오늘 서울의 한 식당에서 열렸습니다.

회의에는 이낙연·이준석 공동대표와 김용남 개혁신당 정책위의장, 새로운미래 공동대표인 김종민 의원, 새로운미래 공동대표인 금태섭 전 의원, 원칙과상식 소속 이원욱 의원이 참석했습니다.

이낙연 공동대표는 회의에 앞서 “날짜가 길지 않았는데 통합 협상을 하게 돼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준석 공동대표를 향해 “큰 마음으로 통합이 잘 이루어지게 도와준 것을 고맙게 생각한다”고 헀습니다.

이낙연 공동대표는 “설 연휴 첫 날 저희들의 통합 소식에 많은 국민들이 기대와 관심을 보여준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국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빨리 지도부를 정식으로 가동해 이 시기에 필요한 이들을 신속히 추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준석 공동대표는 “통합은 이제 시작”이라며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어려운 고비를 잘 넘어서 왔고 나머지 반을 채우는 것은 저희 역량이고 자세에 달려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오늘 식사를 겸한 회동을 통해 나머지 반을 채우는 과정을 빨리 해 나가야 한다”며 “국민들에게 새해 초부터 큰 선물을 안겨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