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후보들, ‘대장동 의혹’ 이재명 비판…“도적 소굴 두목임을 털어놓아야”_파이어 휩 롤러코스터 베토 카레로_krvip

野 후보들, ‘대장동 의혹’ 이재명 비판…“도적 소굴 두목임을 털어놓아야”_내기 내기 신용_krvip

국민의힘이 대선 후보들이 대장동 의혹과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에 대한 공세를 이어갔습니다.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인 홍준표 후보는 페이스북에 “김만배가 말했다는 천하동인 1호 배당금 중 600억은 ‘그분’ 꺼다 라는 말을 보면 단번에 비리의 실체에 접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 후보를 겨냥했습니다.

홍 후보는 “‘그분’이 과연 누구겠나. 대장동 비리 설계자가 아니겠나”라며 “도대체 검찰은 왜 이렇게 증거 인멸의 시간만 주고 수사가 거북이걸음인지 알 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홍 후보는 또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서도 “비리 은폐 대통령이 되어서는 안 된다”며 “퇴임 후를 생각해서라도 신속하고 엄정한 수사 지시를 하도록 다시 한번 촉구한다”고 밝혔습니다.

원희룡 후보 역시 페이스북에 “대장동은 유동규와 이재명의 합작품이다”며 이 후보를 비판했습니다.

원 후보는 “말 바꾸기의 달인, 이재명 후보를 변검술사로 임명해야겠다”며 “설계자 이재명 후보, 실무자 유동규 전 본부장의 ‘합작품’이 대장동 게이트 아니냐”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설계자 ‘최종 보스’는 누구냐”며 “국민은 매일 같이 말을 바꾸고 거짓말을 하며 특검을 거부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원 후보는 또 “이재명 후보는 자신이 도적 소굴에 두목임을 국민 앞에 진솔하게 털어놓아야 마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국회사진기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