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韓에 무인정찰기 ‘군수지원’ 1조1천억원 규모 판매승인”_짧은 포커 골키퍼 셔츠 로마 블루_krvip

美 “韓에 무인정찰기 ‘군수지원’ 1조1천억원 규모 판매승인”_동물 게임에서 이겼는지 확인하는 방법_krvip

미국 국방부 산하 국방안보협력국(DSCA)은 30일(현지시간) 한국에 미 무인정찰기 RQ-4 글로벌 호크 원격조정 항공기(RPS) 관련 '계약자 군수 지원'(CLS) 을 9억5천만 달러(한화 약 1조 1천220억원) 규모로 판매하는 계획을 국무부가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DSCA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밝히고 "한국이 프로그램 운영, 조종사 훈련, 부품, 작전 비행 지원, 프로그램 분석 등 CLS에 대한 구매를 요청해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번 구매는 인도 태평양 전구(戰區) 내 가장 가까운 동맹국의 안보 및 방위 수요를 충족함으로써 미국의 외교 정책 및 국가 안보 목표들을 뒷받침할 것"이라며 "한국은 동아시아 및 서태평양 지역 내 주요 정치·경제적 강국이자 역내 평화와 안정을 보장하는 데 있어 미국의 핵심 파트너"라고 말습니했다.

그러면서 "한국이 강력하고 준비된 자기방어 역량을 개발하고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일은 미국의 국가안보에도 필수적"이라고 덧붙였습니다.

DSCA는 이번 판매가 한미 간 상호 운용성을 강화해주는 한편 한미 동맹이 한반도 내 굳건한 정보·감시·정찰 역량을 확보하도록 해 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