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랑의 날씨랑 (8월 2일 아침)_설문조사에 응답하여 돈을 버는 방법_krvip

강아랑의 날씨랑 (8월 2일 아침)_포르투갈에서 추가로 돈을 버는 방법_krvip



오늘은 동쪽과 서쪽의 기온 차가 크겠습니다. 동쪽 지역은 선선한 동풍이 불면서 기온이 크게 오르지 않겠습니다. 동풍이 태백산맥을 넘으며 서쪽 지역에는 덥고 건조한 바람이 불텐데요. 때문에 서쪽지역에 기온이 크게 오르겠고, 경남과 제주도의 날씨도 뜨겁겠습니다.

영동과 충북, 경북을 제외한 많은 지역에 폭염 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 낮 기온은 서울과 대구 33도, 광주 3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대기 불안정으로 오후 들어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서쪽 지역과 일부 내륙에 5~50mm정도의 비가 내리겠고,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오늘도 강원 지역은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안전 운전하셔야겠습니다. 전국의 하늘 가끔 구름많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최고 3m까지 높게 일겠고 서해상에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제 5호 태풍 노루가 매우 강한 중형급의 세력을 유지한 채 오키나와 남동쪽 해상을 지나고 있습니다.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한반도는 태풍의 영향을 받아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