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강서 공항노조 찾아 김태우 지원…“일꾼이냐 낙하산이냐 문제”_빙고 지불 게임 슬롯에 대해 실제로_krvip

국민의힘, 강서 공항노조 찾아 김태우 지원…“일꾼이냐 낙하산이냐 문제”_브라질과 스위스 경기에서 승리한 사람_krvip

국민의힘 지도부는 개천절인 오늘(3일)도 서울시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 나선 김태우 후보 지원을 이어나갔습니다.

오늘 강서구의 김 후보 사무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김기현 대표와 강대식·김가람 최고위원, 박성민 사무부총장, 강민국 수석대변인, 구자근 당대표 비서실장 등이 참석했습니다.

김선동 서울시당위원장과 김성태·구상찬 상임선대본부장도 함께했습니다.

이어서 국민의힘 지도부는 강서구에 김포국제공항이 위치해 공항 노조 노조원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만큼 한국공항공사 자회사 전국공항노동조합(공항노조)을 찾아 김 후보 지지를 요청했습니다.

김 대표는 특히 “이번 선거는 일꾼을 뽑을 거냐, 아니면 정쟁하는 낙하산을 뽑을 거냐는 선택의 문제”라고 규정하면서 자당 후보를 ‘일꾼’으로, 민주당 후보를 ‘낙하산’으로 지칭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강서구청장을 16년 동안 더불어민주당에 맡겨놨더니 강서가 발전하기는커녕 정체만 그대로 갔다”며 “이제 ‘다시 한번 바꿔보자’는 정서가 발동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한다”고 말했습니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공항노조가 제기한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현황과 처우 문제 등을 듣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태우 후보는 “과거 3개 정부 청와대에서 민정수석실에서 일했고 그때 국토교통부와 산하 공공기관 3개를 담당했다”며 “감찰도 했지만, 분석·조율하는 일도 해서 여러분 불편 사항을 해결하는 데 어느 정도 전문성이 있다고 신뢰를 가져도 될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 대표는 간담회 후 기자들과 만나 ‘여론조사에서 김 후보가 불리하다는 분석이 많다’는 질문에 “선거운동이 중반으로 접어들면서 현장에서는 ‘굉장히 반응이 좋다’는 보고가 많이 들어온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대표는 “강서 발전을 위해 제대로 일할 수 있는 힘 있는 여당 후보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주민들이 갖고 있다는 것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정쟁이나 일삼을 사람, 민주당 대표 체면 세워줄 사람을 뽑아서 손해 봐야 할 이유가 무엇이냐는 합리적 판단을 강서구민들이 하는 걸로 보고 있다”며 “잃어버린 16년을 이제는 회복하자는 마음이 구민들을 움직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