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파도에 정박중인 선박들 잇따라 좌초_최소 출금 베팅 승리_krvip

높은 파도에 정박중인 선박들 잇따라 좌초_ㅋㅋㅋ 놀고 돈 벌어_krvip

<앵커 멘트>

강한 비바람에 바다에는 높은 파도가 일면서 정박중인 선박들이 잇따라 좌초됐습니다.

부산을 연결합니다.

장성길 기자, 자세한 소식 전해주시죠.

<리포트>

네,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밤사이 배들이 좌초되는 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오늘 오전 2시 반 쯤 부산 태종대 앞바다에서 5000톤급 부선과 연결해 운항하던 예인선이 높은 파도에 좌초됐습니다.

선원 7명 전원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해경에 구조돼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사고 예인선은 190톤급으로, 부선을 이끌고 울산에서 거제도로 운항하다 기상악화로 부산 남외항으로 피항하던 중이었습니다.

해경은 높은 파도에 예인선과 부선을 연결하는 줄이 끊어진데다, 예인선의 발전기가 고장 나면서 사고가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 1시 50분부터 오전 4시 사이 울산 방어진 앞바다에 있던 4천 6백톤급 중국국적 벌크선과 석유제품 운반선 2척 등 3척이 순간 돌풍에 연안쪽으로 밀리면서 좌초됐습니다.

세 선박 모두 높은 파도와 강한 바람을 피해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던 중 초속 20미터가 넘는 순간 돌풍에 밀려 좌초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경은 3척의 탑승자 46명에 대한 구조작업을 하고 있고, 인명피해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장성길입니다.